시스템엔지니어/CS와 이것저것

[AWS SUMMIT 2025] LG U+의 내재화 사례를 통한 고객 서비스와 업무 혁신을 확인하다.

순제로 2025. 5. 16. 07:10
728x90

 
AWS SUMMIT 2025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!

 


첫 날 진행된 LG U+ 두 개의 세션에 모두 참석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.

 
 

 
LG U+의 10년 이상 고객으로서 ixi-O 서비스 및 다양한 고객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발표를 들으면서 더욱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.
 
 


그리고 AI와 AWS솔루션을 활용한 고객 서비스와 업무 내재화 사례를 통해, 소수의 인원으로 대규모 프로젝트를 여러 개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 인상 깊었고, 플랫폼을 통해 이를 실현하게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.
 
이번 AWS SUMMIT에 참석하면서 AWS의 영향력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었고, 국내외 기업의 AWS 내재화 과정에서 실무자의 고민과 해결 사례를 들을 수 있어서 더 와닿고 유익했습니다.


이번 행사를 통해 저도 고민하고 도전한 경험을 이런 대규모 행사를 통해 공유하고 비전을 제시하고 싶은 목표가 생겼습니다.



 
 

728x90